THE DEFINITIVE GUIDE TO 프리서버 홍보

The Definitive Guide to 프리서버 홍보

The Definitive Guide to 프리서버 홍보

Blog Article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 커뮤니티 중 가장 많은 사용자들이 즐겨 찾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각 프리서버들이 몇 월 몇 일 몇 시에 오픈 일정을 잡았는지 달력 형식으로 표기를 해두었고 리니지 구 버전, 신 버전,리니지 리마스터 버전인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달력 앞에 버전 표시를 해두었습니다.(구,신,리마스터)

단점은 사용자들이 리니지 관련된 커뮤니티가 전혀 없다는 부분과 오랜 기간 사이트 개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부분 입니다.

순위 선정 기준은 리니지에 관련된 정보가 다양한지 우선 순위로 파악 했으며 얼마나 많은 사용자들이 홍보 사이트를 방문 하는지 도 확인 하였습니다.

사이트 속도는 준수한 편이지만 메인 페이지 전면에 배너 광고 입점이 아직도 다 완판 되지 않은걸로 보아 많은 사용자들이 찾는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사이트는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려는 모습이 보여지고 애드센스 자동 광고가 측면 쪽에 출력 됩니다.

투데이프리는 가입 후 일정 리니지2 프리서버 등급이 되어야지 여러 게시판을 구독 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 커뮤니티는 간편해야 하는데 등급을 나눈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사용하기에 굉장히 불편하다는 단점이 분명히 존재 리니지2 프리서버 합니다.

만약 위의 리니지 프리서버 홍보 사이트에서 프리서버를 이용하다가 부득이하게 손해를 보셨다면 ” 게임물 등급 위원회” 신고를 즉시 하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예전 린갤만의 매력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리니지2 프리서버 정도로 많이 변했으며 투데이서버 모듈을 모방한 버전의 모습 입니다.

속도에 대한 부분을 중요하게 여기는 이유는 알다시피 대한민국 인터넷 속도는 굉장하기 때문에 프리서버 홍보 조금이라도 느리면 방문 자체를 리니지 프리서버 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으로 보여 집니다.

역시 달력으로 각 프서버들의 오픈 일정을 표기 해두었으며 서버들의 색깔은 빨간색,파랑색,노란색으로 등급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물론 편집 퀄리티는 조금 떨어질지 몰라도 요즘 대세가 유튜브라는 점에서 홍보 사이트보다 어떻게보면 유튜브에서 자신에게 맞는 프리서버를 찾을 수 도 있습니다.

각 프리서버들의 배너가 상당히 많이 배치 되어있긴 하지만 왠지 느낌은 투데이서버를 모방 하다가 잘못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자신이 플레이하고 싶은 서버를 선택하여 소소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버전들의 프리서버가 존재하니 아래의 사이트 순위에서 나에게 맞는 프리서버 찾으시길 바랍니다.

Report this page